#MetaHash 전광석화와 같은(Lightning-Fast) 프로토콜 출시
#MetaHash 전광석화와 같은(Lightning-Fast) 프로토콜 출시
  • 여성채널(womanchannel)
  • 승인 2018.05.31 20:23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공개적으로 참신한 블록 체인 4.0 네트워크의 테스트 요청
초당 6~8만건 거래 처리 가능

추크, 스위스--(뉴스와이어) 2018년 05월 31일 -- 블록 체인에 기반한 선도적인 디지털 자산 거래 네트워크와 분산화 실시간 애플리케이션 플랫폼(#MetaHash)이 31일 처음으로 산하의 #TraceChain 프로토콜 및 #MetaGate 브라우저를 공개한다. 

#MetaHash 네트워크는 현재 업계를 방해하는 많은 문제점을 해결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것이며, 부분 집중화, 고비용, 낮은 교역 속도를 포함한다. 이는 초당 5만건 이상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으며 승인 시간이 3초를 초과하지 않는다. 관심이 있는 사람은 현재 무료 브라우저를 다운할 수 있고 최초의 지리 분산화 네트워크를 체험할 수도 있다. 이제 이 네트워크는 Windows, OSX 및 Unix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다. iOS와 Android 버전은 추후 신속하게 출시할 예정이다. 

#MetaHash의 창업진은 광고 기술 개척자인 Gleb Nikitin와 Vladimir Bashkin, 창업기업 및 제품개발 지도자인 Anton Agranovsky가 연합하여 구성한다. 블록 체인의 상호 운용성을 분산화하기 위해 Web의 미래로 여긴 공동 희망 아래서 팀이 #MetaHash를 개발했다. 이는 블록체인 4.0를 기반으로 하여 획기적인 차세대 솔루션이며 네트워크가 서로 교환하거나 집성할 수 있게 한다. #MetaHash 시스템은 4개 부분으로 구성되어 단일한 협업 엔터티를 형성한다. 

◇#TraceChain 

#TraceChain는 자동으로 자기 공부한 신호 라우팅 프로토콜로 초당 5만건 이상의 거래를 처리할 수 있다. 점차 늘어나는 대역폭과 노드가 네트워크에 가입되어 있고 그의 핵심을 이룬다. 이를 통하여 애플리케이션이 실행할 때 필요한 추가 #DataChains의 안정성을 높인다. 

◇#MetaHashCoin(#MHC) 

#MetaHashCoin(#MHC)는 네트워크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는 디지털 자산이다. #MHC는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웹 개발을 위한 자체금융을 표준화한다. #MetaHash 네트워크에서 암호화폐로 나타난 디지털 자산은 인터넷에서 거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포함한 다른 네트워크 암호화폐로 바꿀 수 있다. 

◇#MetaApps 

#MetaApps의 핵심 코드는 네트워크 노드로 연결된 소유자의 자원요청과 재무동기를 기반으로 하여 애플리케이션 부분의 위치를 최적화한다. 모든 개발자는 #MetaApps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어 게시할 수 있다. 하지만 모든 네트워크 회원의 보편적인 가치를 반영하기 위하여 #MetaHashCoin의 소유자는 공개투표를 통하여 업데이트를 승인할 지 아니면 변경할 지를 결정한다. 

◇#MetaGate 

#MetaGate는 분산화 애플리케이션의 브라우저이고 다중 자산을 포함한 지갑이다. 그의 오픈 소스 인터페이스를 통해 제삼자 개발자는 #MetaGate의 코드를 사용해서 #MetaApps와 #TraceChain의 블록체인의 기능을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브라우저에 박혀 있게 할 수 있다. 

비슷한 네트워크와 반대로 #MetaHash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교역량을 처리할 수 있는 교묘한 디자인으로 완성된다. 그리하여 이는 일부 업계에서 단일 거래비를 최소로 당성될 수 있게 한다. 시용 기간은 2018년 2분기말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.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200대 이상의 임시 서버를 사용할 예정이다. 일단 인터넷의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면 임시 서버가 암호화폐 소유자의 노드로 대치될 것이다. 

#MetaHash는 블록체인으로 기반한 디지털 자산 교환 네트워크이며 분산화의 실시간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이다. 이 다기능 네트워크는 인공지능(AI)를 사용해서 대륙 횡단 노드를 동기화하며 연체율에 기반한 네트워크 최적의 맵을 구축한다. 그리고 이 기술은 해당 데이터를 재분배하고 전체 네트워크의 모든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미증유의 처리 속도를 실현한다. 이는 일일 50억건의 거래를 처리할 수 있고 매 거래의 승인 시간이 3초를 초과하지 않는다. 

이 플랫품은 독톡한 #TraceChain 프로토콜에 기반하여 블록 체인의 역사상 매 거래의 최저 가격으로 다시없는 속도와 안정성, 분산화를 제공한다. #MetaHash는 네트워크가 상호 자용하고 통합할 수 있게 하고 분산화 네트워크의 미래를 표시한다. 이는 블록체인 상호 운용성의 선구자 중 한명이다. 

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베타 버전을 체험할 수 있다. 

MetaHash 개요 

#MetaHash는 블록체인으로 기반한 디지털 자산 교환 네트워크이며 분산화의 실시간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이다. 이 다기능 네트워크는 인공지능(AI)를 사용해서 대륙 횡단 노드를 동기화하며 연체율에 가반한 네트워크 최적의 맵을 구축한다. 그리고 이 기술은 해당 데이터를 재분배하고 전체 네트워크의 모든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미증유의 처리 속도를 실현한다. 이는 일일 50억 건의 거래를 처리할 수 있고 매 거래의 승인 시간이 3초를 초과하지 않는다./우먼채널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